내 공간

시티오씨엘 1단지 사전점검 클라이밍장, 헬스장, 실내체육관

리스금리계산기 2024. 2. 16. 18:52
반응형

오늘 드디어 시티오씨엘 1단지 사전점검을 다녀왔다. 가장 기대되었던 커뮤니티센터의 클라이밍장, 헬스장, 실내체육관!

 

시티오씨엘 1단지 클라이밍장

진짜.. 클라이밍장은 실제 운영하는 센터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잘 만들어 놓았다. 기대하면서도 '에이 아파트 커뮤니티로 만드는 건데 뭐 얼마나 잘 만들었겠어,,,' 생각했던 과거의 나 반성.. 각도도 다 다르게 설계했고, 심지어 일반 클라이밍센터에는 없는 곳도 많은 오토빌레이도 있었다. ㅋㅋㅋ 매달 회원권 끊어가며 클라이밍 하고 있는데(6년 차) 이거 뭐.. 이제 집 아래에서 해야겠다. ^^ 

 

시티오씨엘 1단지 헬스장

시티오씨엘 1단지 헬스장. 아주 넓지는 않지만 아주 알차다! 기구도 굉장히 많고 배치도 잘 되어 있었다. 요즘 습관들이려고 아파트 헬스장 다니고 있는데, 이사가서 아주 제대로 이용해 봐야겠다.^^ 

 

시티오씨엘 1단지 실내체육관

클라이밍장을 마주보고 있는 시티오씨엘 1단지 실내체육관. 아파트 단지에 실내체육관 있는 곳 처음 봄.ㅎㅎ 진짜... 잘 만들어 놨다! 오늘 사전점검하는데 전체적으로 큰 하자도 없고 이 정도면 정말 깔끔하게 잘 지어졌다는 사전점검 업체 담당자님 말씀을 들으니 마음이 편안 - ㅎㅎ 아 얼른 입주하고 싶다!!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