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시티오씨엘 1단지 사전점검 D-3

리스금리계산기 2024. 2. 13. 14:09
반응형

시티오씨엘 1단지 사전점검 D-3
시티오씨엘 1단지 사전점검이 얼마 남지 않았다.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전점검.. 드디어 이번 주 금요일부터 시작이다 너무 기대된당..

설 연휴 때 겸사겸사 가봤는데 아파트 옆으로 도로포장중! 사진상 왼쪽은 시티오씨엘 3단지 오른쪽이 시티오씨엘 1단지이다

학익힐스테이트와 시티오씨엘 1단지 사이에는 뭐가 들어오는 건지 아직도 흙바닥이네

정문인지 후문인지 모름.. 뭐가 됐든 예쁘게 잘 지어졌다

유리창 깔끔 ㅎㅎ 맘에 든다

제2경인 고속도로 앞쪽은 아직 도로포장전!! 시티오씨엘 사업이 늦춰지고 있어 시티오씨엘이라는 미니신도시가 자리 잡히려면 적어도 10년은 있어야 할 것 같다 ㅎ 40대 되면 살만 하겠어..

시티오씨엘은 아이파크, 힐스테이트, 포스코더샵이 동을 나눠서 짓는다. 현재 공사중인 1단지는 힐스테이트 / 3단지 아이파크 / 4단지 포스코더샵

아파트 단지 안에 조경도 마무리 중인 듯 쭉쭉 뻗은 소나무가 너무 멋지다.

어렸을 때부터 그냥 내 집 하나는 갖고 싶었다.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온전한 내 집. 우연찮게 청약이 당첨되었고, 빚 80프로인 영끌 집이지만 열심히 벌어서 갚으면 되니 문제없다 ㅎㅎ 내 집이 최고야..

1단지 상가 앞쪽도 아직 공사가 한창이다~

1단지에서 우리 매장까지는 11분! ㅎㅎㅎ 근무환경이 좋아졌다..... :) 2월 사전점검, 3월 입주! 기대되는 나혼산 ㅋㅋㅋ

다음 포스팅은 사전점검 관련 포스팅 갖고 오겠습니다🫡

반응형